본문 바로가기

프리즈 소개 및 공지사항

프리즈 케어, 카셰어링 안심보험

 

안녕하세요, 프리즈 운영팀입니다.
프리즈는 여러분이 안전하고 걱정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보험과 차량 손해 면책 제도를 "프리즈 케어"라는 이름으로 제공합니다.

 

 

프리즈 케어란? (기본 보험 + 차량 손해 보장 제도)

프리즈 케어는 프리즈 차량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 적용되는 보험 및 보호 제도입니다.
별도의 가입 없이, 모든 이용자분들이 아래 보장 범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인배상 무한 보장
대물배상 1억원 한도
자기신체사고 (자손) 1,500만원 한도

👉 프리즈 케어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 제공되며,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가 빌린 프리즈 차량이 손상되면 제가 어떻게 하냐요? 

프리즈 케어에는 차량 사고 발생 시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보호 제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사고가 발생할 경우, 최대 50만원 자기부담금이 적용됩니다.

(예. 손상비용이 100만원 나와도 프리즈 케어를 통해 최대 50만원 까지만 지불합니다)

항목내용
차량손해 면책제도 사고 발생 시 최대 50만원 자기부담금 내 보상
보험료 책정 방식 이용 시간, 차량 종류에 따라 자동 계산 (대여료에 포함)
휴차 보상료 사고 시 별도 부과 (수리 기간 중 영업손실)

✔️ 면책제도는 차량 손해를 줄여드리는 장치이며, 모든 이용 시 자동 적용됩니다.


프리즈 케어 이용 시 꼭 알아두세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프리즈 케어가 적용되지 않으며,
모든 손해에 대한 책임이 이용자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음주, 무면허, 약물 복용 운전
  • 예약자 외 제3자 운전
  • 고의 및 12대 중과실 사고
  • 사고 후 미신고 또는 임의 수리
  • 주차된 차량 및 시설물 파손 (운전 미숙 포함)
  • 보상 한도 초과 피해

🚨 사고 발생 시 즉시 프리즈 고객센터(1566-6560)로 연락해주세요.


📞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보험 및 사고 관련 문의는 언제든 프리즈 고객센터 1566-6560 또는 앱 내 문의하기로 연락주세요.
프리즈 케어와 함께 더 안전하고 편리한 카셰어링을 약속드립니다.